박성현,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 '제23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2년 연속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성현(30)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은 단일 기업으로 KLPGA 정규 투어 최장 후원을 이어 온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박성현(30)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박성현은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블루헤런 GC에서 열리는 '제23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상금 12억원, 우승상금 2억1600만원)에 2년 연속 출격한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은 단일 기업으로 KLPGA 정규 투어 최장 후원을 이어 온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 박성현은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이 대회에 초청됐다.
LPGA 데뷔 첫해 신인상, 상금왕, 올해의 선수상을 휩쓸며 신인 자격으로 세계 랭킹 1위에 올랐던 대기록의 주인공. LPGA의 한국 간판 스타로써 골프 팬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선수 중 하나인 박성현은 지난해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공동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1년 만에 출전하는 이번 국내 대회에서 분위기 반전을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박성현은 영상을 통해 출전 소식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출전하게 돼 설레고 기대되고 초청해 주신 하이트진로에 감사드린다. 변함 없는 믿음과 애정으로 초청해 주신 만큼 올해 대회에서 더 멋진 플레이와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 블루헤런이 어려운 코스이지만 현재 컨디션이 좋아지고 있고 작년 대회 때 좋았던 경기력에 대한 기억을 갖고 있어 이번 대회에서 퍼팅에 좀 더 신경 써 플레이 한다면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늘 변함없는 응원을 해주시는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전한다. 멋진 플레이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할 테니 올해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대회장에 오셔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제23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선수와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골프 대항전', 공식연습일에 팬과 선수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팬즈데이', 골프 꿈나무들과 출전 선수가 멘토와 멘티로 소통할 수 있는 '인사이드 로프와 원포인트 클리닉', 모든 갤러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블루데이'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갤러리 편의를 위해 갤러리 플라자를 확장하고 셔틀버스, 갤러리주차장을 확장했다. 맥주와 함께 할 먹거리로는 '다운타우너'와 '노티드'로 잘 알려진 요식업 브랜드 'GFFG'를 비롯해, '클랩피자', '쓰리버즈' 등 골프 대회에서는 접하지 못했던 트렌디한 F&B 기업들이 골프 축제를 더욱 풍요롭게 할 예정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송윤아, 제주도 '집콕' 생활=공황장애 탓 “갑자기 운전 못해, 숨 안 쉬어져”
- 나나, 싹 사라진 '전신 타투'..“母 위해 타투 지우는중”
- '유부녀' 레이디제인, 구썸남 홍진호와 뽀뽀사진 소환
- 송중기 “♥케이티 대한 소설에 분노..내가 미숙했던 것 같아” ('화란')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