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조, 수능 대비 사설 모의고사 콘텐츠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링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50일을 앞두고 고등학생 대상 태블릿 학습 애플리케이션(앱) 오르조에 국어, 과학탐구 영역 사설 모의고사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모의고사 콘텐츠는 국어와 과학탐구(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Ⅰ,Ⅱ) 영역 전 과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링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50일을 앞두고 고등학생 대상 태블릿 학습 애플리케이션(앱) 오르조에 국어, 과학탐구 영역 사설 모의고사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모의고사 콘텐츠는 국어와 과학탐구(물리,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Ⅰ,Ⅱ) 영역 전 과목이다. 오르조는 기존 제공하던 수학 영역을 포함 총 10개 과목의 사설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최신 출제 경향부터 고난도 빈출까지 오르조가 엄선한 문제로 수험생은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실제 수능 응시 시간에 맞춰 반복적인 문제풀이 연습으로 실전 감각도 끌어올릴 수 있다.
안강민 슬링 대표는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기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사설 모의고사 콘텐츠를 추가했다”면서 “수험생이 수능에서 실수하지 않고 본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T "AI컴퍼니 도약…매출 25兆 달성"
- 문턱 높은 E-7 비자 요건, SW 인력난 가중
- 은행권, 생성형 AI로 업무 혁신 돌입.. 직원용 챗봇, 콜센터 적용 나서
- 로톡 사태, 플랫폼-전문직역 갈등 해소 '실마리'
- 강서구청장 선거에 '매머드급' 선대위 꾸린 국힘…패배 책임 분산용?
- 법무부, 로톡 가입 변호사 징계 취소
- 홍익표, 민주당 새 원내대표 당선…“이재명과 총선 승리”
- 장내 미생물 검사후 '유산균 추천'…바이오-건기식 협업 꿈틀
- [에듀플러스]전문가가 전하는 고교 진학 준비 “특목·자사·일반·특성화, 정확히 파악하고 준비
- 경기 패하자 라켓 '쾅쾅' 악수는 '무시'…권순우 비매너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