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가상자산 운용사 ‘퓨쳐리즘랩스’, 팁스(TIPS)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가상자산 운용사 '퓨쳐리즘랩스'가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
퓨쳐리즘랩스는 이번 팁스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자산 투자자들을 위한 데이터 및 투자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범근 퓨쳐리즘랩스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을 계기로 올바른 가상 자산 투자를 위한 길잡이를 자처하는 것은 물론, 가상자산 업계에서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업체로 거듭나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 가상자산 운용사 ‘퓨쳐리즘랩스’가 중소벤처기업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
팁스는 정부와 민간투자사가 합심해 우수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집중 지원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퓨쳐리즘랩스는 팁스 운영사인 인포뱅크의 추천으로 팁스에 선정되었으며, 이번 팁스 선정으로 2년간 최대 7억원의 연구개발 자금과 사업 연계 지원, 해외 마케팅 등의 자금을 지원받는다.
퓨쳐리즘랩스는 이번 팁스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자산 투자자들을 위한 데이터 및 투자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통계적 사고나 개발 역량이 부족한 개인들도 쉽게 대화형으로 전략을 설계하고 백테스트를 지원하는 가상자산 투자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을 밝혔다.
이범근 퓨쳐리즘랩스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을 계기로 올바른 가상 자산 투자를 위한 길잡이를 자처하는 것은 물론, 가상자산 업계에서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업체로 거듭나겠다”라고 했다.
퓨쳐리즘랩스가 런칭할 투자 솔루션은 퀀트, 인공지능 및 가상자산 데이터 분석 부문 전문가 8인의 자문을 받고 있으며, 개발 및 고도화 과정을 거쳐 2024년 중순 베타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테랑도 힘든 '초1 담임' 등떠밀려 맡는 교사들
- 박근혜 “최순실 후회”…정유라 “서운, 엄마는 끝까지 의리 지켰다”
- “젊은 고객 안 와요” 노인에 카페 나가라 건넨 쪽지
- 권순우 자필 사과문 "경솔한 행동 인정...책임감 있는 선수 되겠다"
- “엄마, 나 휴대폰 고장났어”…63억 뜯겼다
- 도토리 줍다 ‘개구리 소년’ 유골 발견…유족 “재수사하라”[그해 오늘]
- “XX” 욕설 퇴출 정윤정, 복귀 예고?…“곧 만나요” 빛삭했다
- 7% 금리 전망도…'킹달러' 공포에 유로·엔·원화 털썩(종합)
- “잘생겼는데 금메달까지”…SNS서 난리 난 中 수영선수, 누구?[아시안게임]
- “피아노 강사, 누가 아이들 맡기겠냐” 대전 학부모 신상 또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