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반도체 엔지니어 양성"…신성씨에스, 호서대에 프로지캐드 기증
김정규 기자 2023. 9. 26. 17:30
신성이엔지 관계사 신성씨에스가 반도체 특성화대학에 소프트웨어를 기증하며 엔지니어링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
신성씨에스는 플라인소프트와 함께 호서대에 프로지캐드(progeCAD) 100Copy를 기증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성이엔지 용인스마트팩토리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이정선 신성씨에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증은 차세대 엔지니어 양성의 기반을 닦기 위해 진행됐고, 호서대는 지난 6월 교육부 등으로부터 ‘반도체 특성화 대학’으로 선정, 소재·부품·장비·패키징 분야의 인재를 집중 양성하고 있다.
IT 전문기업 신성씨에스는 국내 대표 스마트팩토리로 주목받는 신성이엔지 용인사업장 IT시스템을 구축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신성이엔지 디지털 전환(DX)의 큰 축을 담당하며 플라인소프트 등 다수의 파트너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 다양한 기업 및 교육 기관 등에 최첨단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윤병희 플라인소프트 대표는 “앞으로도 엔지니어링 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신성씨에스와 협력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정규 기자 kyu5150@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국내·외 대회 개인전 금메달 4개, 무서운 펜싱 유망주 전유주(안산G스포츠클럽)
- 분주한 인천세관 통합검사센터 해상특송물류센터 [포토뉴스]
- 성균관대 유지범 총장, 대만국립정치대학교에서 명예 교육학 박사학위 받아
- 안산시, ‘환경정화 청정챌린지’ 성황리 종료…18t 수거
- 연천군·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 헌혈문화 확산 위한 협약
- NH농협 안산시지부·안산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실시
- 중앙하이테크,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성금 기탁
- 당정, 쌀값 안정 위해 공공 비축 56만t 매입
- 연천군의회, 주한 카타르대사관 방문해 연천 농특산품 글로벌 마케팅 활로 모색
- 여주시 홍보대사에 심현섭, 최홍림, 한수영씨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