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파라곤: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모리게쉬’ 업데이트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9. 26. 17: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파라곤: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모리게쉬’를 업데이트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모리게쉬’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마법사 역할의 ‘모리게쉬’는 늪의 부두술사로 불리는 영웅이다. ‘페이’와 함께 에우페라 숲을 수호하던 정령이었지만 숲의 수호자인 페이가 떠나면서 호수에 부정한 기운이 몰려들었고 이에 영향을 받아 부두술사의 몸에서 깨어나게 된 배경을 지니고 있다.

보유 스킬로는 ▲자신의 인형을 선택한 영웅의 모습으로 바꾸는 ‘영혼 수집’ ▲벌레 폭탄을 던져 범위 내 적을 감염시키는 ‘벌레 폭탄’ ▲모리게쉬의 형태를 띤 곤충 떼를 소환해 마법 피해를 주는 ‘저주 인형’ 등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등급 신규 스킨 ‘모리게쉬: 소환된 저주’, ‘뮤리엘: 비행 소녀’, 희귀 등급 신규 스킨 ‘램페이지: 라이콘’을 선보였다.

◆ ‘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5 업데이트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시즌5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즌5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시즌 마도사 2종과 기간 한정 도전 모드 진격전, 할로윈 선물 이벤트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할로윈 컨셉의 시즌 마도사 노엘과 차미가 새롭게 등장했다. 내달 1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는 신규 콘텐츠 ‘진격전’은 캐릭터 4명씩 총 3개의 팀을 전략적으로 편성해 10개의 웨이브를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빅게임스튜디오 최재영 대표는 지난 25일 공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시즌 5와 내달 진행되는 신규 챕터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해 호응을 이끌어냈다.

◆ ‘오딘’ 챕터7 ‘니플하임’ 추가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6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챕터7 ‘니플하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니플하임’은 ‘오딘’의 7번째 대륙으로 죽음의 세계라는 설정에 따라 짙게 깔린 어둠과 안개, 뱀의 뼈로 만들어진 지형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래스별 신규 희귀 액티브 스킬들도 추가됐다. 레벨 37 이상 이용자는 ‘환영 아이템’과 정예 던전인 ‘그림자 성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틀라의 비밀 서신’을 재료로 사용해 신규 희귀 액티브 스킬을 제작할 수 있다.

추석을 맞이해 10월 25일까지 ‘가을걷이 대축제’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같은 기간 열리는 ‘2023 추석!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오딘의 방어구/장신구 강화석’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 ‘라그나돌’ 한가위 이벤트 150회 뽑기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서브컬처 신작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에서 최대 150회 뽑기를 진행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 기념 ‘추석맞이 대요괴 페스티벌’은 26일부터 15일간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회의 무료 국가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최대 무료 국가 뽑기 횟수는 150회이며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5일 동안은 캐릭터 최고 등급인 ‘UR’ 등급의 ‘요주 캐릭터’ 유료 뽑기 확률이 10배 증가한다.

한가위 접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휴기간 포함 총 10일 동안 모두 접속한 게임회원들은 최대 1500개의 무료 환요석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캐릭터 보드의 언덕길’ 시즌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1일에는 첫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모바일 RPG 게임 ‘팬텀 오브 더 킬’의 대표 캐릭터 ‘티르핑’과 ‘티파레트’ 캐릭터도 선보인다.

◆ ‘MLB 9이닝스 23’ 4차 히스토릭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3’에 메이저리그의 전설적인 선수들을 추가하는 ‘4차 히스토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페드로 마르티네스’, ‘윌리 메이스’, ‘로저 클레멘스’, ‘요기 베라’, ‘스탠 뮤지얼’ 등 전설적인 선수들을 선보인다.

야구 역사상 최고의 투수로 평가받고 있는 ‘페드로 마르티네스’는 3번의 사이 영 상 수상, 투수 트리플 크라운 달성과 더불어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에서 모두 시즌 1점대 평균 자책점과 탈삼진 300개를 모두 이룩한 유일한 선수다. ‘윌리 메이스’ 또한 한 경기 4홈런, 12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수상하는 등 공수 양면에서 빼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명성이 드높다.

‘요기 베라’는 월드 시리즈 우승 10회를 달성한 올타임 레전드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기대를 얻고 있다.

‘MLB 9이닝스 2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글로벌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MLB 9이닝스 23’은 오는 10월 4일부터 개최되는 메이저리그 포스트 시즌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