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입는다는 것…당당함 깃든 '태도' 갖춘다는 것" 브랜드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이 지난해 '제대로 입다'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는 '태도를 입는다'를 슬로건으로 한 FW(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원은경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가치를 젊은 층에게 세련되게 전달하기 위해 매년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며 "올해는 '태도를 입는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빈폴을 소유한다는 것은 좋은 태도까지 갖게 된다는 핵심 가치를 진정성 있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이 지난해 '제대로 입다'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는 '태도를 입는다'를 슬로건으로 한 FW(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빈폴은 '타임리스 캐주얼웨어(Timeless Casualwear)'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브랜드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세련되게 소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빈폴을 소유한다는 것은 단순히 옷을 입는 차원을 넘어 자존감이 높아지고 당당함이 깃든 '태도'까지 갖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다양한 캠페인 콘텐츠를 기획, 퀼팅 아우터·트위드 재킷·테일러드 롱 코트·체크 팬츠 등과 같은 클래식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빈폴이 추구하는 '태도'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빈폴의 '태도를 입는다' 캠페인 슬로건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가 고스란히 담겼다.
"세련된 말투와 매너있는 행동을 매치하셨네요", "오늘은 어떤 태도를 고르셨나요?", "매력 있는 표정과 부드러운 미소를 입으셨군요", "좋은 옷이 좋은 태도를 만듭니다", "태도를 입는다 빈폴" 등 핵심 카피에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엿볼 수 있다.
빈폴은 이번 FW(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영상을 남성과 여성편, 종합편으로 구성해 일상 속에서 빈폴과 함께하며 마주하는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게)를 세련되고 감성적인 톤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새롭게 오픈한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은 물론 TV CF,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방침이다.
홈페이지 '빈폴닷컴'은 모바일과 PC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원은경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가치를 젊은 층에게 세련되게 전달하기 위해 매년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며 "올해는 '태도를 입는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빈폴을 소유한다는 것은 좋은 태도까지 갖게 된다는 핵심 가치를 진정성 있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 "살면서 느낀 가장 큰 고통"…난소낭종 투병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빈지노♥미초바 득남 "임루빈, 세상에 도착"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