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디지털 미래혁신대상 NIPA 원장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젠트(대표 남석우)가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큐먼트(document)로 제7회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상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젠트 전략기획실 남재욱 전무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지금 이 순간에도 도큐먼트를 위해 힘써주고 계시는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문서중앙화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제품으로써 기획, 개발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인젠트(대표 남석우)가 문서중앙화 솔루션 도큐먼트(document)로 제7회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상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7회 대한민국 디지털미래혁신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지디넷코리아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관한 가운데 국가 성장을 주도할 혁신기업·기관·단체를 발굴하여 세상을 바꾸는 디지털 혁신의 주역으로 치하하였다.
이번 어워드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을 수상한 인젠트의 도큐먼트는 각종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공유하는 동시에 무단 유출을 방지해 주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디지털 기반 최적화된 콘텐츠 통합 중앙관리를 통해 문서를 관리, 공유 및 보호하며 사용자별 맞춤형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도입 시 언제 어디서든 로그인만으로 사무실과 동일한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 등 독창적인 기술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아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주요 기능으로는 ▲웹 UI 및 독립된 앱을 통한 파일 탐색기 제공 ▲부서함, 개인함, 협업함 등의 다양한 클라우드 문서함 제공 ▲사용자 및 그룹별 문서 권한 관리 ▲문서 유출 방지 및 이력 관리 ▲표준 연계 API 제공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인젠트는 ‘ECM 시스템의 로칼 관리 기술’를 포함하여 문서중앙화 핵심기술에 관한 특허 3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 및 기술 지원 인력을 통해 차별화되고 안정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서울주택도시공사, HMM 등에 구축되어 있다.
인젠트는 25일부터 27일까지 수상기업으로서 대한민국 디지털 미래혁신대전에 참여한다. 인젠트 전시 부스를 방문하면 도큐먼트 데모시연 영상을 시청하거나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상담 및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젠트 전략기획실 남재욱 전무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지금 이 순간에도 도큐먼트를 위해 힘써주고 계시는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문서중앙화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제품으로써 기획, 개발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젠트 엑스퍼DB, 신한투자증권 캠페인 마트 구축
- 인젠트, 통합 솔루션 서밋 ‘ISS 2023’ 10월 24일 개최
- 인젠트, 콘텐츠브릿지와 클라우드 사업 활성화 협력
- 인젠트, 아토리서치와 문서중앙화 솔루션 업무협약
- 삼성전자, 'HBM 사업 확대' 컨콜 목표 지켰을까
- 공개 앞둔 삼성 갤럭시S25 국내 가격 동결 전망
- 비트코인 '11만 달러' 눈 앞에...역대 최고가 경신
- "EV5 효과 통했다"…기아, 중국 내 수입차 중 성장률 1위
- 김동선 한화 부사장의 위기 극복 카드 '식음료 강화' 통할까
- "누구냐 넌?”...위스키 빠진 편의점 하이볼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