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진흥원, 추석 맞아 아동보육시설에 도서·간식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아동보육시설을 방문해 도서와 간식을 기부하는 등 이웃돕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이웃돕기 활동은 출판진흥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기부·나눔 문화 확산과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호성보육원 방문한 김준희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장(사진=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제공) 2023.09.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309/26/newsis/20230926165535860rila.jpg)
[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아동보육시설을 방문해 도서와 간식을 기부하는 등 이웃돕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이웃돕기 활동은 출판진흥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기부·나눔 문화 확산과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추진됐다.
출판진흥원은 본사의 소재지인 전주의 호성보육원, 삼성 휴먼 빌, 전주영아원 등 아동보육시설 3곳을 방문해 아동·청소년을 위한 도서와 간식을 기부했다. 장서가 부족한 지역 아동양육·보육시설에 도서 기부를 통해 아동복지시설 내 독서문화를 활성화하고 아동·청소년의 정서함양을 돕고자 했다.
출판진흥원 관계자는 "우리 지역 보육시설 아동·청소년들이 추석 명절을 좀 더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작은 정성으로 기부물품을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웃돕기 활동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in2r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완, '가난밈' 비판…"타인의 결핍을 소품으로 다뤄"
-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기어다녔다"
- "가정방문 야매 치료사 같다" '박나래 절친' 기안84, 과거발언 재조명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신고자에 '살려달라' '죄송' 문자
- '김준호♥' 김지민 "내년엔 아기 가져볼까 해"
- '♥온주완' 방민아, 결혼 후 첫 크리스마스…"산타 왔다 감"
- 김장훈 비난 들었는데…미르 결혼식 '비공개' 아니었다
- 양세형 "아버지 서울대 출신…수학 암산으로 척척"
- 송지효 "결혼 생각 없어…이미 다 해봐서 괜찮다"
- '검사♥' 한지혜 붕어빵 딸과 스키장…행복한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