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라떼 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락앤락의 디자인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이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라떼 프로'(사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라떼, 카푸치노를 포함한 14가지 커피메뉴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전자동 커피머신.
기존 '전자동 커피머신'에 라떼와 투샷 추출기능이 더해졌다.
이밖에 새롭게 추가된 투샷버튼은 에스프레소를 연속 2회 추출해 아이스커피와 라떼를 간편하게 제조해준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락앤락의 디자인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이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라떼 프로’(사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라떼, 카푸치노를 포함한 14가지 커피메뉴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전자동 커피머신. 기존 ‘전자동 커피머신’에 라떼와 투샷 추출기능이 더해졌다.
라떼시스템은 단시간에 스팀밀크를 제조해주는 스팀노즐이 핵심. 스팀라떼 프로에 탑재된 스팀노즐은 초고속 예열에 이어 강력한 김을 뿜어내 풍성하고 부드러운 스팀밀크를 만들어준다. 스팀노즐은 45도 각도로 조절돼 사용편의를 더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고급 코니컬버 그라인더가 적용됐다. 카페와 동일한 압력의 19바(bar)의 고압력 추출로 풍성한 황금빛 크레마를 구현한다고도 했다. 5단계 원두입자 조절기능으로 커피의 농도를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게 했다. 커피 추출량과 추출구 높이조절로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제니퍼룸은 설명했다.
이밖에 새롭게 추가된 투샷버튼은 에스프레소를 연속 2회 추출해 아이스커피와 라떼를 간편하게 제조해준다고. 또한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버튼이 구분돼 취향에 맞는 커피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25~250㎖까지 커피 추출량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맞춤형 커피제조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켓 박살 권순우 연인 유빈에게까지 불똥, 어쩌나…
- 염소보다 더 높이 ‘펄쩍 펄쩍’…배고픈 양 ‘이 풀’ 뜯어 먹었더니
- “'월 800만원' 건물주 남편 밤낮 없이 게임만…한심” 신혼 2년차 아내의 고충
- 비, 85억 부동산 사기혐의 피소에 “허위사실 법적대응” 반박
- 서경석, 46억 건물 최초 공개…"누추하다"
- 건강이상설 젝키 고지용 "매일 술마셔, 손이 떨린다"
- ‘욕설 퇴출’ 쇼호스트 정윤정, “곧 만나요”…반년 만에 ‘복귀’하나
- 모악산·낙토·수수로..지속가능·보람·가치 여행 [함영훈의 멋·맛·쉼]
- 강아지 발로 차고 밟고, 바닥에 패대기…애견 카페 업주의 최후
- “139만원짜리→9만원…삼성 제품 ‘파격’ 가격에 샀어요”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