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10월 사은 행사 ‘상상초월’ 특집 진행…“할인·적립금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샵은 대규모 사은 행사 '상상초월' 특집을 10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GS샵은 금액대별 적립금과 7% 카드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30일간 '브랜드 릴레이' 행사를 통해 협력사 매출 지원에도 나선다.
브랜드 릴레이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종가, AHC, 듀얼소닉, 모르간, 브루마스 등 GS샵을 대표하는 31개 브랜드 협력사가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샵은 대규모 사은 행사 ‘상상초월’ 특집을 10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GS샵은 금액대별 적립금과 7% 카드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30일간 ‘브랜드 릴레이’ 행사를 통해 협력사 매출 지원에도 나선다.
브랜드 릴레이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종가, AHC, 듀얼소닉, 모르간, 브루마스 등 GS샵을 대표하는 31개 브랜드 협력사가 참여한다.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샤피라이브’에서는 브랜드사 쇼룸이나 매장 등을 방문해 현장 판매 방송도 실시한다.
고물가를 반영해 고객 혜택도 강화했다. 특집 기간 진행하는 적립금 행사는 참여 기준을 낮춰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존 3회 이상 구매해야 받을 수 있었던 사은 혜택을 2회 및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부터 지급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까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 달에 한 번만 진행하던 ‘더 그레이트 선데이’ 행사도 10월에는 1일과 15일 두 번 진행하고 매회 할인쿠폰과 7% 카드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신상품은 지난해 대비 40% 이상 늘렸다. 10월은 패션 성수기인 만큼 캐주얼 브랜드 UCLA, 골프 브랜드 드루 등을 론칭하고 모르간, SJ와니 등 단독 브랜드와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집중 운영한다. 가을 여행 수요를 겨냥한 해외여행 상품과 환절기 건강 케어 상품 등도 준비했다.
모바일 앱에서는 타임 특가를 통해 낮 시간대 방문하는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4시간 동안 5만 원 이상 식품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GS샵 관계자는 "10월 초까지 진행되는 국제 대회 영향으로 TV 시청이 늘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TV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등 모든 채널 역량을 집중해 고객과 협력사가 모두 행복한 행사로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시민 “너희는 쓰레기”, 2030 남성들 모이는 SNS 펨코 직격탄 …與, “노잼 운동권 중년” 비판
- ‘반격나선 비명계’…비명계 좌장 홍영표 “불체포특권 포기는 국민과의 약속” 친명계에 쓴
- “러 흑해함대 사령관 등 장교 34명 사망, 군인 105명 부상”…우크라 “미사일 공격으로”
- “못살겠다”… 홍지민 남편, 7년만 이혼선언 왜?
- 가수 비, 85억원대 부동산 사기 혐의 피소
- [단독]이재명 특보 출신 공영홈쇼핑 상임감사, 억대 연봉에 법카 5300만 원 ‘펑펑’ 논란
- 용삼비(이시원·주진우·이원모)·내각 투톱(한동훈·이상민)·여의규(여의도는 이철규로 통한다)
- 박근혜 “내년 선거에 내 사진 걸고 출마 안돼”…尹정부 평가, 아직 너무 성급해
- ‘증거인멸’ 중시해온 판사…‘이재명 통화파일’ 영장 발부 키 되나
- ‘김태우 선대위’에 안철수 이어 나경원도 합류…강서구청장 보선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