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와 뷰티의 향기로운 만남...달바, '요시다 유니' 개인전 콜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요시다 유니의 첫 개인전 '요시다 유니:Alchemy'와 협업한다고 22일 밝혔다.
달바는 서울 석파정서울미술관에서 열린 요시다 유니 전시 공간 곳곳에서 달바 시그니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 존을 마련했다.
전시장 한켠엔 달바 DP존을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요시다 유니 : Alchemy'는 국내 첫 개인전으로 15여 년에 걸친 전작 230여 점을총 3부로 나누어 소개하고, 올해 신작 50여 점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바는 서울 석파정서울미술관에서 열린 요시다 유니 전시 공간 곳곳에서 달바 시그니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 존을 마련했다.
달바의 시그니처 향인 ‘아로마틱 시트러스 플로럴 향’은 이탈리아 조향사 지오바니 페스타와 협업해 탄생한 향이다. 요시다 유니의 예술적 작품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흥미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전시장 한켠엔 달바 DP존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달바의 아로마틱 미스트 세럼, 탠저린 퍼퓸, 아로마틱 디퓨저, 스페이스 퍼퓸 등 달바의 프래그런스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열리는 ‘요시다 유니 : Alchemy’는 국내 첫 개인전으로 15여 년에 걸친 전작 230여 점을총 3부로 나누어 소개하고, 올해 신작 50여 점을 최초로 공개한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근혜 "탄핵, 최순실 국정농단도 모두 내 불찰…국민께 사과"
- “피아노 강사, 누가 아이들 맡기겠냐” 대전 학부모 신상 또 폭로
- 도토리 줍다 ‘개구리 소년’ 유골 발견…유족 “재수사하라”[그해 오늘]
- 연예인 협박해 수억원 갈취 혐의…유튜버 김용호 구속영장
- “걸리면 폭행”…일부러 ‘빙빙’ 돌아가는 택시 기사의 목적은
- 탈락 권순우, 경기 끝난 뒤 라켓 박살 내며 분풀이 [영상]
- “XX” 욕설 퇴출 정윤정, 복귀 예고?…“곧 만나요” 빛삭했다
- 이세영, 결혼 염두했던 日 남친과 결별… "올봄 헤어져"
- “잘생겼는데 금메달까지”…SNS서 난리 난 中 수영선수, 누구?[아시안게임]
- 익명으로 11억 쾌척한 20대…“국가장학금 덕에 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