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 "나이는 숫자"… 원조 한류스타의 트롯인생

2023. 9. 26. 16: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 '만월만복' (KBS 2TV 29일 오후 8시 40분)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풍요로움과 다채로움을 가득 담은 KBS 특집 '김연자·진성 한가위 빅쇼-만월만복'이 29일 추석 당일 저녁 안방을 찾아간다.

매년 특별한 라인업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명절 특집쇼의 명가 KBS에서 만나볼 이번 추석특집의 주인공은 바로 현재진행형 트롯 레전드 김연자와 진성이다. 전 국민의 애창곡부터 두 가수의 팔색조 매력을 담아낸 다양한 스페셜 무대, 그리고 인생이 녹아 있는 감동의 무대까지 펼쳐진다. 가슴 깊이 묻어 두었던 진솔한 이야기로 추석 저녁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데뷔 50년 차 트롯 가수 김연자는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며 큰 성공을 거두었고 조용필과 함께 원조 한류 스타로 알려졌다. 국민 애창곡 '안동역에서'의 주인공 진성은 2016년 림프종 혈액암을 진단받아 힘든 투병 생활을 이겨내며 감동의 노래를 전하는 칠전팔기의 아이콘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