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트롯 스타 가족들이 펼치는 감동 무대

2023. 9. 26. 16: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장미단 스페셜-가족 가요제(MBN 2일 오후 1시)

온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TOP7(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 멤버들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듀엣 무대를 전한다.

시청자 앵콜 요청이 쇄도했던 '장미단 가족 가요제'를 통해, 또 한 번 유전자의 힘을 증명하며 따스한 가족애는 물론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얼굴도 목소리도 판박이인 손태진 부자부터 애틋한 효자 에녹과 어머니, 신성과 외모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신성 누나들과 예능감을 닮은 조카까지 노래 대결을 펼쳐 텐션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100만 뷰 영상의 주인공인 김중연과 어머니는 일찍 하늘로 떠난 아버지를 그리는 무대로 눈시울을 적신다. 또 실력파 박민수 모자, 입대를 앞둔 남승민과 어머니, 훤칠한 기럭지가 시선을 강탈하는 전종혁과 여동생, 김다현 모녀, 민수현·공훈 부자까지 닮은꼴 가족이 한곳에 모인 역대급 축제로 길고 길었던 연휴의 흥겨운 막바지를 장식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