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환불대상자 0명' 뱅크몰 "소비자가 정확한 금리 확인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택담보대출비교플랫폼 뱅크몰이 지난 7월 실시한 대출환불제 이벤트 시행 후 2개월 간 대상자가 없었다고 26일 밝혔다.
뱅크몰 박철호 프로젝트매니저(PM)는 "대출환불제는 뱅크몰이 상품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기획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뱅크몰 대출비교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가 정확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주택담보대출비교플랫폼 뱅크몰이 지난 7월 실시한 대출환불제 이벤트 시행 후 2개월 간 대상자가 없었다고 26일 밝혔다.
대출환불제는 뱅크몰에서 신청한 금리와 실행 시 금리가 0.5%P 이상 차이날 시 다른 대출로 갈아탈 때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뱅크몰은 4종의 특허(△AI 및 딥러닝 기술을 이용한 맞춤형 담보대출 검색 시스템 △빅데이터를 이용한 맞춤형 담보대출 금리진단 △금융소비자별 데이터마이닝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상품비교 인공지능 자동화 시스템 △데이터사이언스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대환대출 추천 시스템)를 기반으로 금리 등 상품 정보를 산출하는 자체 구축 알고리즘의 정확성을 높인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뱅크몰 박철호 프로젝트매니저(PM)는 “대출환불제는 뱅크몰이 상품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기획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뱅크몰 대출비교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가 정확한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고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