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X세대부터 MZ세대까지 즐기는 '레트로 게임 페스티발'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FC몰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레트로 게임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IFC몰은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X세대부터 MZ세대 그리고 어린 자녀들까지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IFC몰 관계자는 "부모세대부터 자녀세대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게임을 즐기며 서로의 추억을 공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추억샷 포토 이벤트와 한가위 경품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FC몰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레트로 게임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IFC몰은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X세대부터 MZ세대 그리고 어린 자녀들까지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L3층 사우스아트리움을 테트리스·보글보글·슈팅게임 등 80~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게임기로 채웠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0월 3일까지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IFC몰에 방문해 촬영한 사진과 추석 소원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IFC몰 기프트카드 30만 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IFC몰 관계자는 “부모세대부터 자녀세대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게임을 즐기며 서로의 추억을 공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추억샷 포토 이벤트와 한가위 경품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