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케미컬, ‘임팩트’ 프로그램으로 채용형 인턴사원 모집

양연호 기자(yeonho8902@mk.co.kr) 2023. 9. 26. 15: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개월 직무체험 후 정규직 전환
내달 9일까지 채용사이트서 접수
친환경 화학소재 전문기업 동성케미컬(대표 백진우·이만우)이 채용형 인턴십 프로그램 ‘임팩트(IMPACT)’를 도입하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성케미컬은 다음 달 9일까지 자사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이공계 졸업예정자, 기졸업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은 서류,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사원은 3개월 동안 순환근무를 통해 ▲기술 ▲연구∙개발 ▲영업∙마케팅 ▲생산관리 ▲환경∙보건∙안전 ▲공무 등 6개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후 정규직 심사를 거쳐 희망 부서에 배치된다.

동성케미컬 채용 담당자는 “임팩트 프로그램이 동성케미컬의 근무 환경은 물론 다양한 직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혁신을 위한 도전(I’m passionate), 성장 추구(I’m able), 협업 주도(I’m cooperative), 고객 중시(I’m trustworthy) 등 동성케미컬이 추구하는 역량을 보유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동성케미컬은 폴리우레탄 기술을 기반으로 화학, 신발, 자동차, 포장재, 빌딩∙건축 분야에서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친환경, 고기능 소재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며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