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관광명소 '명동'에 신규매장..외국 관광객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국내 및 외국 관광객들의 명소로 알려진 명동에 K 분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쿨푸드 이상윤 대표는 "많은 외국인 관광객과 유동 인구수를 자랑하는 명동에 스쿨푸드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앞으로는 더욱 적극적인 매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국내 및 외국 관광객들의 명소로 알려진 명동에 K 분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쿨푸드 명동점은 을지로입구역과 명동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매장은 2층부터 4층까지 3개 층으로, 홀 및 배달 주문 모두 이용 가능하다. 2층과 3층 홀은 국내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도 K 분식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마련했다.
지난 7월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103만명으로 코로나19 이후 처음 월 100만 명을 넘긴 것으로 나타났다. 이달 말 중국 황금 휴일(9월29일~10월6일)을 맞아 국내를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스쿨푸드 명동점은 외국인 고객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영어’, ‘중국어’, ‘일본어’의 3개 국어로 표시된 메뉴판을 구비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픈을 맞아 매장 방문 후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음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쿨푸드는 이번 명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그동안 집중해 왔던 배달매장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가운데 스쿨푸드의 전체 메뉴를 즐기고 주요 지역에서 진면목을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홀 매장 확대를 통한 강점 강화에도 나설 계획이다.
스쿨푸드 이상윤 대표는 “많은 외국인 관광객과 유동 인구수를 자랑하는 명동에 스쿨푸드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앞으로는 더욱 적극적인 매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종, '6년 공개열애' 前애인 이승연과 연락…"장가 왜 안 가냐고"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31㎏ 빼고 연예인이랑 노콘으로 했다"..다이어트 보조제, 자극적 광고 논란
- "尹 탄핵될 일 없다"…노상원, 군산 女무속인 찾아가 한 말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주병진, '꽃뱀 사건' 상처 "날 옥죄는 순간들이 있어"
- "1000명과 잠자리"…성관계 세계 기록 도전 중 눈물
- 배우 전성애, "연하남에 홀랑 빠져" 母 불륜 폭로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