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결혼 1년3개월만 아빠 됐다…“25일 득녀, 산모·아이 건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이 결혼 1년3개월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26일 소속사 뮤직팜 측은 "존박 부부가 지난 25일 오후 4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로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며 "존박 부부와 태어난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지난해 6월 존박은 1년여간 열애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존박이 결혼 1년3개월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26일 소속사 뮤직팜 측은 “존박 부부가 지난 25일 오후 4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로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며 “존박 부부와 태어난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지난해 6월 존박은 1년여간 열애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다. 이후 그는 결혼 1년 3개월여만에 득녀 소식을 전하게 됐다.
존박은 결혼 당시 자필편지로 “작년 이맘때쯤 알게 되어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준 소중한 사람이 있다. 행복이라는 것을 알게해 준 그 사람과 미래를 함께 하기로 약속했고, 현재 떨리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존박은 지난 2010년 엠넷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2012년에 미니앨범 ‘노크(Knock)’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폴링’, ‘베이비’, ‘네 생각’, ‘3월 같은 너’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나가던 한문철 변호사, 논란 휩싸였다…바람막이 ‘12만 9000원’ 판매 논란
- “이것이 제니의 섹시 포즈” 블랙핑크 제니, 파격 속옷 화보 ‘섹시 그 자체’
- [단독]블랙핑크, 로제만 재계약 도장찍었다! 지수·리사 천문학적 계약금 받고 이적…‘따로 또
- 브브걸 유정♥이규한, 공개 연인들의 핫한 럽스타그램.. 볼륨감 넘치는 몸매
- 취재진에 아들 영상 깜짝 공개한 송중기 “100일 넘은 아들, 기저귀도 직접 갈아요”[SS인터뷰]
- 이세영, 日 남친 결별 이후 “자꾸만 나를 낮추는 사람은 인연이 아냐” 의미심장 글 올려
- 유튜버 김용호, 연예인 약점 이용해 수억 원 뜯은 혐의로 구속영장
- 고지용, 낮술 도중 “손이 떨린다” 고백→금 공장에서 8900만 원짜리 골드바 영접
- 실제 고부 갈등 폭발? 서효림 “시어머니 김수미 전화 끊은 적 있다” 고백 (짠당포)
- 서경석, 46억짜리 마포구 5층 건물+루프톱 최초 공개 “육사 자퇴 후 母 눈물에..” (4인용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