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추석 연휴, 자동차 무상점검 어디가 좋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험사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귀성길을 떠나는 자동차보험 고객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2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휴 기간 내내 전국 500여 개 애니카랜드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해상은 다음 달 3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이해 하이카프라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 타사 고객도 무상점검 제공
보험사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귀성길을 떠나는 자동차보험 고객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2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휴 기간 내내 전국 500여 개 애니카랜드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어 공기압 측정과 각종 오일류 점검 등 20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하는 지점에 전화로 예약한 후 방문하면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 24시간 출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해상은 다음 달 3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이해 하이카프라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워셔액 보충과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총 29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다른 보험사 고객도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DB손해보험은 내달 6일까지 전국 275개 프로미카월드점에서 특별 보상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오일 등 25가지 점검 서비스를, 특약 미가입 고객에게는 배터리 충전 등 기본 12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현장에서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 대상으로 차량 내부의 짐을 옮길 수 있도록 친환경 에코백을 제공하는 서비스(협력정비업체 입고 시)도 운영한다.
KB손해보험은 연휴 기간에도 매직카 특약 가입 대상자를 대상으로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다만 점검 시 긴급(고장)출동서비스 1회가 차감된다. 특약 가입자는 긴급출동서비스로 전국 600여 개 매직카 서비스점에서 가입 특약에 따라 9~12가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긴급구난, 잠금장치 해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펑크 수리 등 긴급조치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휴즈 교환, 타이어 교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B손보는 특약 가입 시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차량 진단, 수리차량 운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진단이 필요한 경우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 예약 시 차량 내외부 오일·벨트류 등 30개 항목을 무상점검해 주고, 진단 내역서를 제공한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시민 2030펨코 직격 "쓰레기야, 너희는" …허은아 "꼰대력에 감탄"
- 권순우 졌다고 `라켓 박살`, 악수도 거부…`비매너 영상` 확산
- "여신의 재림"…손가락 14개·발가락 12개 아기 출산에 기뻐한 인도 가족
- 뉴질랜드 `가방 속 시신 사건` 희생자 어린이 2명 신원 공개
- 마트서 몰카 찍던 男…휴무날 장 보러 온 막내 순경에 `덜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