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X엔젤스코인, '퍼펙트 엔젤싱어 가요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J미디어(032540)가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기업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이 주최하는 '2023 퍼펙트 엔젤싱어 오디션 가요제'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과의 협업을 통해 노래방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업계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상금 규모 2000만 원···대상은 앨범 제작 혜택도
TJ미디어(032540)가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기업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이 주최하는 ‘2023 퍼펙트 엔젤싱어 오디션 가요제’를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2023 퍼펙트 엔젤싱어 오디션 가요제는 노래방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내달 2일부터 11월 5일까지 예선전이 진행되며 11월 22일 본선이 열릴 예정이다. 예선 참여 방법은 전국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을 촬영한 뒤 제출하면 된다.
총 상금 규모는 2000만 원으로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3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이다. 대상을 받은 고객에게는 디지털 싱글 앨범 제작 기회와 함께 발매한 곡이 TJ 노래방 기계에 수록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요제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증정한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엔젤스코인노래연습장과의 협업을 통해 노래방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업계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 사태' 안성일, '큐피드' 저작권료 못 받는다…'가압류 신청 승인'
- 도대체 무슨 일…'추락사 경찰관' 사체서 신종마약까지 나왔다
- “혼전임신으로 부랴부랴 결혼…아내의 폭력 도저히 못 참겠어요”
- '이 여가수 '공연 티켓' 잘못 팔면 '세금폭탄' 터집니다'
- 티타늄으로 만들었다더니…박살난 '아이폰15 프로'
- '명품시계 또 올랐어?'…속 타는 예비부부들
- 모르는 남자와 성관계 후 임신…모텔서 아이 낳고 시신 버린 40대 '감형'
- 지하철서 햄버거 '쩝쩝'·콜라 '쭉쭉'…쓰레기는 두고 간 쩍벌男
- 남녀 누드모델 사이 비집고 들어가야 하는 전시회 화제
- 여친 '죽여봐라 못 죽이지?” 말에…화가 나 살해했다는 동거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