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게임즈, 빗썸 '로똔다'와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웹3 게이밍 온보딩 플랫폼 포메리움의 개발사 레트게임즈가 '부리또 월렛'을 개발 및 운영하는 빗썸의 자회사 로똔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성윤 레트게임즈 "웹3 기반의 온체인 활동을 주로 하는 유저를 보유한 부리또 월렛과 함께 포메리움의 생태계에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웹3 게이밍 온보딩 플랫폼 포메리움의 개발사 레트게임즈가 '부리또 월렛'을 개발 및 운영하는 빗썸의 자회사 로똔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포메리움 생태계와 부리또 월렛을 기반으로 상호 유저 활성화 및 기술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를 확장할 계획이다. 레트게임즈는 포메리움의 개발사로 포메 런, 포메 서바이벌, 포메 럼블 3가지 게임을 출시했다. 40만명의 생태계 유저를 보유한 포메리움은 웹2 게임의 웹3 온보딩을 지원하는 포메리움엑스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부리또 월렛은 빗썸의 자회사 로똔다의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으로, 웹3 생태계 내 가상자산 거래를 위한 월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11개의 메인넷과 약 1,300개 이상의 가상자산 서비스를 지원하며 휴대폰 번호로 계정과 지갑 생성이 가능하다.
레트게임즈는 유저들에게 포메리움 플랫폼과 게임 내 활동에 따른 토큰 리워드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부리또 월렛을 활용해 탈중앙화 생태계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김성윤 레트게임즈 “웹3 기반의 온체인 활동을 주로 하는 유저를 보유한 부리또 월렛과 함께 포메리움의 생태계에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책자금 받게 해주겠다더니…대가 요구하는 브로커 활개
- 절대 강자 없는 '모빌리티 빅뱅', 車산업지도 바꾼다
- 노트북도 접는다… LG, 내달 4일 첫 출시
- 네이버 크림, 바우처 제도·오프라인 쇼룸 강화…“기업가치 제고”
- 한국통신학회-코드잇, 디지털 ESG 사업 협력 MoU 체결
- 공공 시스템도 안전성 강화…데이터센터 화재 등 대비
- [에듀플러스]강원대, 강원특별자치도 청소년 SW사고력 경진대회 개최…거점 대학으로 지역 SW인
- [에듀플러스]제2회 도쿄일렉트론코리아 드림업 반도체 캠프, 10월 21일·11월 25일 개최…무료 참가
- [에듀플러스]광운 디자인씽킹 부트캠프 개최 “중등교육 현장 문제 해결책 찾고 적용해봐요”
- [에듀플러스]국내 대표 초·중학생 진로 축제, 제8회 미래와소프트웨어 꿈찾기 캠프 '성료'…“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