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하이브리드 와이퍼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쉬는 하이브리드 와이퍼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및 가을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와이퍼 점검을 통해 원활한 시야 및 안전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최근 출시한 국산차 전용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쉬는 하이브리드 와이퍼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및 가을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와이퍼 점검을 통해 원활한 시야 및 안전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최근 출시한 국산차 전용 ‘보쉬 스마트핏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0월 15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할인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구매한 후 이벤트 링크에서 제품과 영수증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세대(1명), 제주도 왕복 항공권(2명), 에어팟 3세대(3명), 5만 원 주유권(20명) 등을 증정한다.
한편 보쉬카서비스(BCS) 자동차 정비 전문가들은 와이퍼 교체 주기에 대해 6개월마다 정기 점검 후 6개월~1년 사이에 한 번씩 교체해 주는 것이 가장 좋다고 전했다. 특히 와이퍼가 잘 닦이지 않고 줄무늬가 생기는 경우, 와이퍼 고무의 경화 현상이 생기는 경우, 와이퍼가 간헐적으로 닦이는 경우에는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젊은 고객 안와요”…카페 어르신에게 사장이 건넨 쪽지 [e글e글]
- 이재명, 지팡이 짚고 묵묵부답 출석…구속여부 새벽쯤 나올 듯
- “목 말라서 맥주 한 캔”…휴일 음주 근무 인증샷 올린 공무원
- 박근혜 前 대통령 “탄핵은 주변 관리 못한 제 불찰…국민께 사과”
- 비, 85억 부동산 사기 혐의 피소…“허위 매물” vs “흠집 내기”
- 라켓 부수고 악수 거부…테니스 권순우, 경기도 매너도 졌다
- 지팡이 짚은 이재명, 녹색병원 출발… 휘청거리기도
- 택시 뒷좌석 승객 몸 ‘부르르’…경찰서로 차몰아 마약범 검거
- ‘살해협박’ 받은 비명계 김종민 “하나되는 날까지 뚜벅뚜벅 걷겠다”
- 尹대통령 11월 영국 국빈 방문…수교 140주년 맞아 국왕초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