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증강현실(AR) 활용 가상패션쇼…FW 신상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가상 패션쇼 '베스트 패션 위크'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패션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가상 패션쇼를 기획했다"며 "전문적인 패션 정보와 최신 경향까지 파악할 수 있는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가상 패션쇼 '베스트 패션 위크'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전문모델이 AR로 구현된 스튜디오의 런웨이를 걸으며 신상품을 공개하며, 고객과 실시간 패션 상담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패션쇼에서 20·30세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자 전략적으로 론칭한 단독 브랜드 '뎁 플러스'와 'LBL', 디자이너 브랜드 '제인송' 등의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패션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가상 패션쇼를 기획했다"며 "전문적인 패션 정보와 최신 경향까지 파악할 수 있는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신의 재림"…손가락 14개·발가락 12개 아기 출산에 기뻐한 인도 가족
- 뉴질랜드 `가방 속 시신 사건` 희생자 어린이 2명 신원 공개
- 마트서 몰카 찍던 男…휴무날 장 보러 온 막내 순경에 `덜미`
- 대구 전통시장 방문한 박근혜…"보고 싶었어요, 왜 늦게 오셨나요"
- `성폭행 살인범` 최윤종, 너클로 내리치며 "왜 안쓰러지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