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 여행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마음 치유 여행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이념 아래 소방 가족 대상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순직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해외여행도 적극 확대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최영찬 수습 기자] 티웨이항공이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마음 치유 여행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소방 가족을 위한 '눈부신 외출' 여행 프로그램을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주도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순직소방관의 부모님 12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주요 구성 프로그램은 △산림 치유 숲 프로그램 △피로회복 스파 △감귤 농장체험 △제주도 곶자왈 방문 등 마음 치유와 소통을 중심으로 한 힐링 여행이다.
순직소방관 유가족은 심리치료 전문가와 함께 서귀포 치유의 숲을 걷는 시간을 가졌다. 또 서귀포소방서 대원들이 준비한 ‘힐링음악회’를 감상하고 직접 응급처치와 심폐소생술 교육에 참여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은 △소방관 항공운임 할인 △소방관 힐링 여행 지원 등 소방공무원 복지 증진 사업을 진행하는 유일한 항공사다. 2018년 소방청과 업무협약 체결 이후 객실승무원 합동 소방 훈련 등 안전 교육 교류를 지속하며 안전 역량을 강화해왔다.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이념 아래 소방 가족 대상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순직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해외여행도 적극 확대할 방침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제주도 자연 속에서 소방 가족의 심신을 치유하는 힐링 여행과 휴식의 시간을 지원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순직하신 소방관의 안전을 위한 용기와 희생 정신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소방 가족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최영찬 수습 기자(youngcold@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글 AI 바드 "그랜드캐니언 여행 질문하면 항공편과 호텔 연결"
- 대한항공, 美 캘리포니아 과학 센터에 전시관 생긴다
- 산림청 항공연구회, 중앙부처 연구모임 평가에서 인사혁신처장 표창 수상
- [포토] 청주대, 아시아나항공 객실승무원 체험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