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만 기아 오토컨설턴트, 누적 판매 5000대…'그레이트 마스터'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울산지점 정성만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5000대를 달성해 '그레이트 마스터'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그레이트 마스터는 기아에서 누계 판매 5000대를 달성한 우수 오토컨설턴트에게 주어진다.
정성만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지난 1999년 기아에 입사해 25년 동안 연 평균 200여대, 누계 5000대 판매를 돌파해 8번째 그레이트 마스터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대 8번째 그레이트 마스터 등극
[더팩트|박지성 기자] 기아는 울산지점 정성만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5000대를 달성해 '그레이트 마스터'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그레이트 마스터는 기아에서 누계 판매 5000대를 달성한 우수 오토컨설턴트에게 주어진다. 기아는 오토컨설턴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기아는 장기판매 우수자에게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 △3000대 달성 시 '마스터' △4000대 달성 시 '그랜드 마스터' △5000대 달성 시 '그레이트 마스터' 등 호칭을 부여하고 상금 또는 포상 차량을 지급하고 있다.
정성만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지난 1999년 기아에 입사해 25년 동안 연 평균 200여대, 누계 5000대 판매를 돌파해 8번째 그레이트 마스터에 등극했다.
정성만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5000대 누적 판매는 고객이 적극 성원해주신 덕"이라며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정진하며 꾸준히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aptai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영장심사 디데이…검찰, 1600쪽 의견서 준비
- 민주당, 친명 vs 비명 갈등 고조…분당설 현실화될까
- 국민의힘, 강서구청장 선거 총력...의원 총동원령
- 수술실 CCTV 의무화…의협 93% 반대 vs 환자단체 "실효성 의문"
- '아이폰15' 국내 출시 구체화…'홀대 논란' 딛고 또 흥행할까
- 한번 빠지면 결코 헤어 나올 수 없는 '거미집'[TF씨네리뷰]
- '엔터 대장주' 하이브, BTS 전원 재계약에 목표가 오를까
- LG전자 "노트북 접습니다"…'폴더블' 폼팩터, 전자기기 새 시대 연다
- '사돈 경영' 한국화장품, 이용준 대표이사·임진서 부사장 체제 계속 갈까
- [항저우 ON] '황금 세대' 男 수영, 사상 첫 단체전 금…르네상스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