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퍼즈업 아미토미' 글로벌 36개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26일 모바일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를 한국, 일본, 미국, 싱가포르, 브라질 등을 포함한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
'퍼즈업'은 3개 이상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퍼즈업'은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갖췄다.
엔씨소프트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26일 모바일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를 한국, 일본, 미국, 싱가포르, 브라질 등을 포함한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은 3개 이상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추가해 퍼즐을 푸는 재미와 차별성을 높였다는 것이 엔씨소프트 측 설명이다.
'퍼즈업'은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갖췄다. 글로벌 이용자와 클랜(Clan)을 구성해 '점령전' 등 경쟁 콘텐츠도 참여할 수 있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 게임 출석을 통해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얻을 수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영장심사 디데이…검찰, 1600쪽 의견서 준비
- 민주당, 친명 vs 비명 갈등 고조…분당설 현실화될까
- 국민의힘, 강서구청장 선거 총력...의원 총동원령
- 수술실 CCTV 의무화…의협 93% 반대 vs 환자단체 "실효성 의문"
- '아이폰15' 국내 출시 구체화…'홀대 논란' 딛고 또 흥행할까
- 한번 빠지면 결코 헤어 나올 수 없는 '거미집'[TF씨네리뷰]
- '엔터 대장주' 하이브, BTS 전원 재계약에 목표가 오를까
- LG전자 "노트북 접습니다"…'폴더블' 폼팩터, 전자기기 새 시대 연다
- '사돈 경영' 한국화장품, 이용준 대표이사·임진서 부사장 체제 계속 갈까
- [항저우 ON] '황금 세대' 男 수영, 사상 첫 단체전 금…르네상스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