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분다”…BYC, ‘2023년형 보디히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발열웨어 '2023년형 보디히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BYC 보디히트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오래 이어지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외출복 안에 입을 수 있는 니트 소재의 이너 보디히트도 있다.
신제품 보디히트는 BYC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발열웨어 ‘2023년형 보디히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BYC 보디히트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오래 이어지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코튼보디히트’는 천연소재 면을 함유해 보습과 쾌적함, 보온성을 갖췄다. 상하 세트와 긴팔티, 타이즈 남녀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골면 조직을 사용한 ‘웜골지’ 제품은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보온력을 가진 제품으로 아웃밴드 스타일의 남녀 상하 제품 3종, 남성용 드로즈로 선보인다.
외출복 안에 입을 수 있는 니트 소재의 이너 보디히트도 있다. 지속적인 보온효과에 다양한 컬러를 더해 편안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작했다고 BYC는 설명했다.
또 한겨울에도 입기 좋은 ‘보디히트 이너니트모크넥’은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 조직에 목선이 깔끔하게 보이는 스타일의 긴팔 제품이다.
‘보디히트 핑거홀 터틀넥티’는 편리하고 개성 있는 소매 핑거홀로 디테일을 살렸다. 유연가공 처리를 한 원단으로 부드럽고 일상복과 레이어드 스타일로 입기 좋다.
신제품 보디히트는 BYC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시민 “너희는 쓰레기”, 2030 남성들 모이는 SNS 펨코 직격탄 …與, “노잼 운동권 중년” 비판
- “못살겠다”… 홍지민 남편, 7년만 이혼선언 왜?
- “러 흑해함대 사령관 등 장교 34명 사망, 군인 105명 부상”…우크라 “미사일 공격으로”
- ‘반격나선 비명계’…비명계 좌장 홍영표 “불체포특권 포기는 국민과의 약속” 친명계에 쓴
- ‘증거인멸’ 중시해온 판사…‘이재명 통화파일’ 영장 발부 키 되나
- 박근혜 “내년 선거에 내 사진 걸고 출마 안돼”…尹정부 평가, 아직 너무 성급해
- ‘김태우 선대위’에 안철수 이어 나경원도 합류…강서구청장 보선 관련
- 가수 비, 85억원대 부동산 사기 혐의 피소
- 용삼비(이시원·주진우·이원모)·내각 투톱(한동훈·이상민)·여의규(여의도는 이철규로 통한다)
- [단독] 유동규 “김용이 요구한 20억, ‘이재명 지분’ 428억 중 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