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추석맞이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캐나다가 한국인 고객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특가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2일까지 진행약 12일간 진행된다.
에어캐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매 시 자동으로 클래스별 할인가가 적용되며, 출발 기간은 10월 1일부터 2024년 6월 30일까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캐나다가 한국인 고객을 위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특가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2일까지 진행약 12일간 진행된다. 인천발 캐나다 밴쿠버 및 토론토행 직항 노선과 캐나다 국내선 및 캐나다를 경유하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를 포함하는 미국행 노선의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에어캐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매 시 자동으로 클래스별 할인가가 적용되며, 출발 기간은 10월 1일부터 2024년 6월 30일까지다.
에어캐나다 한국지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리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시즌성 행사"라며 "한국과 북미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항공사로 고객 니즈에 맞춰 서비스 혜택 및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케나다는 지난 8월 1일부터 전 세계 항공사 중 두 번째로 기내 엔터테인먼트에 Apple TV+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기내 서비스를 강화했고, 고객 맞춤형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기내식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내식 메뉴 및 식물성 귀리 우유 등 음료?주류 종류를 확장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