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글로벌 36개 지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를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다.
'퍼즈업 아미토이'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3매치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의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를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다. 한국,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폴, 인도, 브라질을 포함한 36개 지역에서 서비스하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 아미토이'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3매치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추가해 퍼즐을 푸는 재미와 차별성을 높였다.
게임은 일반 모드와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제공한다.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클랜을 구성해 '점령전' 등의 경쟁 콘텐츠도 참여할 수 있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의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을 통해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신의 재림"…손가락 14개·발가락 12개 아기 출산에 기뻐한 인도 가족
- 뉴질랜드 `가방 속 시신 사건` 희생자 어린이 2명 신원 공개
- 마트서 몰카 찍던 男…휴무날 장 보러 온 막내 순경에 `덜미`
- 대구 전통시장 방문한 박근혜…"보고 싶었어요, 왜 늦게 오셨나요"
- `성폭행 살인범` 최윤종, 너클로 내리치며 "왜 안쓰러지냐"
- 반도체 수출 136.3억달러 `역대 최대`… 무역수지 98억달러 흑자
- 현대車 `아이오닉9`로 EV9 열풍 잇는다
- `1300억 손실` 신한사태, 증권사 전수조사
- 연말 박터지는 `남부 vs 북부` 분양전쟁
- 상반기 임금 총액 인상률 쪼그라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