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마스터 오브 가든(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500만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이어 게임으로도 제작된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마스터 오브 가든(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는 500만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이어 게임으로도 제작된 작품이다. 웹젠은 올해 10월로 예정된 애니메이션 2기 방영 일정에 맞춰 국내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출시 후 다양한 보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특히 신청 후 발급되는 입단 페이지를 SNS와 커뮤니티에 공유한 단원들 중 추첨을 통해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의 원작자 아이자와 다이스케의 친필 사인이 적힌 소설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젠, 신작 '뮤 모나크' 게임 정보 공개
- 웹젠,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6일 사전예약
- 취임 4년 맞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글로벌 톱티어 이끈 리더십 주목
- 롯데월드에서 포토존부터 캐리커쳐까지...KT "Y고객 맞춤형 멤버십 혜택 제공"
- LGU+, 최고 와이파이 네트워크 사업자상 수상
- '타인은 지옥이다'부터 '여신강림'까지…日 극장가 도전장 네이버웹툰
- '축구에 진심' 임영웅, 명품 공연에 '1도움'까지…히어로 펄펄 날다 [엔터포커싱]
- AI 사업 속도 내는 이통3사…퍼플렉시티·MS·메타 등 글로벌 기업과 맞손
- [AI브리핑] 올해 노벨상 AI가 싹쓸이…물리학상과 화학상까지
- 강동원의 '전란', 김태리의 '정년이'…韓 시대물이 왔다 [위클리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