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태도를 입는다'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 빈폴은 지난해 '제대로 입다' 캠페인에 이어 '태도를 입는다'를 슬로건으로 한 '23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원은경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가치를 젊은 층에게 세련되게 전달하기 위해 매년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며 "올해는 태도를 입는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빈폴을 소유한다는 것은 좋은 태도까지 갖게 된다는 핵심 가치를 진정성있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 빈폴은 지난해 '제대로 입다' 캠페인에 이어 '태도를 입는다'를 슬로건으로 한 '23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빈폴은 '타임리스 캐주얼웨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고 브랜드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세련되게 소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빈폴을 소유한다는 것은 단순히 옷을 입는 차원을 넘어 자존감이 높아지고 당당함이 깃든 '태도'까지 갖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다양한 캠페인 콘텐츠를 기획, 퀼팅 아우터/트위드 재킷/테일러드 롱 코트/체크 팬츠 등과 같은 클래식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빈폴이 추구하는 '태도'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태도를 입는다 캠페인 슬로건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가 고스란히 담겼다.
빈폴은 올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영상을 남성과 여성편, 그리고 종합편으로 구성했다. 일상 속에서 빈폴과 함께하며 마주하는 TPO를 세련되고 감성적인 톤으로 커뮤니케이션 해나갈 계획이다.
올해 새롭게 오픈한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은 물론 TV CF,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방침이다.
원은경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가치를 젊은 층에게 세련되게 전달하기 위해 매년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며 "올해는 태도를 입는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빈폴을 소유한다는 것은 좋은 태도까지 갖게 된다는 핵심 가치를 진정성있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