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히어링코리아’, 덴마크 고령부 장관 방한 사절단 참여

2023. 9. 26. 1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청각 토탈 솔루션 기업 지엔히어링코리아(GN Hearing Korea)가 지난 25-26일 이틀간 메테 키에르케고르(Mette Kierkgaard) 덴마크 고령부 장관 및 경제인의 한국 방문에 사절단으로 참여하여 공식 일정을 함께 했다.

또 김기업 지엔히어링코리아 대표이사는 다음날인 26일 삼성노블카운티 관계자 및 덴마크 사절단이 함께 '치매예방'에 관한 사회적 책임을 논의하는 포럼에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엔히어링코리아 제공

세계적인 청각 토탈 솔루션 기업 지엔히어링코리아(GN Hearing Korea)가 지난 25-26일 이틀간 메테 키에르케고르(Mette Kierkgaard) 덴마크 고령부 장관 및 경제인의 한국 방문에 사절단으로 참여하여 공식 일정을 함께 했다.

지엔히어링코리아는 25일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 ‘디지털헬스케어포럼 2023(Digital Healthcare Forum· DHF 2023)’의 덴마크 파빌리온 부스에 참가했다. DHF는 디지털헬스케어연합포럼, 주한덴마크대사관, 대한의료데이터협회 등이 공동주최했으며, 이 중 덴마크 파빌리온 부스는 한-덴마크 기업 간 연계와 기술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지엔히어링코리아는 CES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력의 프리미엄 보청기 벨톤 어치브(Beltone Achieve)와 리사운드 옴니아(ReSound Omnia)등을 전시했으며 효과적인 소음 제어 기능, 뛰어난 착용감과 안정적인 무선 연결 기능 등을 선보이며 방문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김기업 지엔히어링코리아 대표이사는 다음날인 26일 삼성노블카운티 관계자 및 덴마크 사절단이 함께 ‘치매예방’에 관한 사회적 책임을 논의하는 포럼에 참석했다. 지엔히어링 그룹은 최근 존스홉킨스 연구실을 후원해 보청기가 뇌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3년에 걸쳐 연구했으며, 보청기의 착용은 인지 능력 저하를 48% 예방할 수 있다는 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김기업 대표이사는 “앞으로 다양한 학술 연구 후원 및 진행을 통하여 청력뿐만 아니라 뇌 건강에도 효과적인 제품과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1869년 덴마크에서 설립되어 154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지엔히어링은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리사운드와 벨톤을 보유한 토탈 청각 솔루션 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