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그룹, 2024년 신입 공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그룹이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 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 안내를 돕기 위해 각 사별 온·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 그룹 관계자는 "청년 일자리 창출과 우수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공개 채용 제도를 유지하고 있다"며 "신세계 그룹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신세계 그룹이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 나서는 신세계 그룹 계열사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SCK컴퍼니),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DF, 신세계사이먼, 신세계건설, 신세계I&C, 신세계센트럴시티, 이마트에브리데이,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총 12개사다.
서류 접수 기간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0월 12일 오후 6시까지다. 신세계 그룹은 다음 달 말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 후 면접전형을 진행한다. 이어 겨울방학 기간 각 사별 인턴십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 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 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 안내를 돕기 위해 각 사별 온·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 그룹 관계자는 “청년 일자리 창출과 우수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공개 채용 제도를 유지하고 있다”며 “신세계 그룹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세계그룹, 파격 임원인사…계열사 대표 40% 교체
- 신세계아이앤씨, ‘P의 거짓’ 콘솔 패키지 공식 판매
- 1억 넘는 위스키도 판매…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선봬
- 신세계백화점, 재사용 종이 추석선물 패키지 도입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