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 대상 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다음달 27일까지 비대면 고객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 또는 시중 은행의 연계 계좌 개설을 통해 하이투자증권의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대상이다.
MTS 'iM하이'를 통해 국내 및 미국 주식을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삼성전자 등 주식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는 경우 응모권 1매를 즉시 지급하며, 국내 및 미국 주식을 매매 시 100만 원당 응모권을 1매씩을 추가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테슬라 등 국내 및 미국 대표 주식 지급
하이투자증권은 다음달 27일까지 비대면 고객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 또는 시중 은행의 연계 계좌 개설을 통해 하이투자증권의 주식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대상이다. MTS ‘iM하이’를 통해 국내 및 미국 주식을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삼성전자 등 주식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는 경우 응모권 1매를 즉시 지급하며, 국내 및 미국 주식을 매매 시 100만 원당 응모권을 1매씩을 추가 지급한다.
획득한 응모권은 고객이 직접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거나 자동응모를 통해 한 경품에 자동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1주 (5명), 테슬라 1주(5명), 삼성전자 5주(5명), 에코프로비엠 1주(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지급하며, 실시간 경품 응모 경쟁률을 공지하여 경품 응모의 재미를 더하도록 했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MTS ‘iM하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윤아영 기자 youngmoney@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무슨 대책이냐…터질 폭탄 뒤로 미뤘을 뿐" [돈앤톡]
- '탕후루' 맛본 치과의사 "조만간 강남에 집 살 수 있을 듯"
- "왜 한국 공연만 안 해요?"…팝스타들 '코리아 패싱' 이유가
- 직원 절반 넘게 표창 줘놓고…"상 받았으니 징계 줄여줄게"
- 4만원짜리 삼성 USB가 1만원?…'가짜 한국산'에 6조 날렸다
- 태국 유흥주점서 음란행위 생방송…'나라 망신' 유튜버 결국
- 영화 '대부' 실제 모델 마피아, 30년 도피 끝에 '대장암 사망'
- 유튜버 고소한 오메가엑스 예찬 父 "사과 요청했는데 묵살" [인터뷰+]
- 연예인 약점 이용해 수억 뜯은 혐의 김용호 구속영장
- 결혼 후 부진하더니 "답 찾았다"…인생 2R 맞은 천재 골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