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L.O.L. 서프라이즈' 앰배서더로 '스걸파-턴즈'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구기업 손오공(066910)은 힙한 감성의 여아 완구 'L.O.L. Surprise!' 브랜드 앰배서더로 '턴즈'(TURNS)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손오공은 'L.O.L. SurpriseXTURNS' 컬래버레이션 댄스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마케팅에 돌입한다.
컬래버레이션 댄스 영상 주제는 '우리를 춤추게 하는 힙걸, L.O.L. 서프라이즈!'로 턴즈 멤버들이 L.O.L. 캐릭터로 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완구기업 손오공(066910)은 힙한 감성의 여아 완구 'L.O.L. Surprise!' 브랜드 앰배서더로 '턴즈'(TURNS)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턴즈는 10대 여고생 대상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1위에 오른 걸그룹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스걸파'는 10대 여고생들만의 순수한 에너지와 진심 어린 열정에 힘입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며 "턴즈가 최종 우승한 결승전 당일 방송은 지상파 포함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사랑받았다"고 말했다.
손오공은 'L.O.L. SurpriseXTURNS' 컬래버레이션 댄스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마케팅에 돌입한다.
컬래버레이션 댄스 영상 주제는 '우리를 춤추게 하는 힙걸, L.O.L. 서프라이즈!'로 턴즈 멤버들이 L.O.L. 캐릭터로 분했다. 10대의 발랄함에 힙하고 역동적인 안무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담았다는 평이다.
채원은 팝스타 비욘세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퀸비', 나인은 춤을 사랑하는 소녀 '디바', 희수는 멋진 비트를 만들 줄 아는 'MC스웩'을 맡았다. 나현은 세상 모든 것이 흥미로운 '네온QT', 난주는 용감한 영웅 '슈퍼BB'로 변신했다.
손오공 관계자는 "L.O.L.의 핵심 타깃인 6세~9세 여아들에게 춤을 향한 열정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올해 새롭게 도약할 L.O.L.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김광수 "김승우, 이미연과 이혼 후 친구처럼…내게 전처 매니저 제안"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