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해외갈때 하나카드 챙기자"…하나카드, 미·일 여행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카드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올 추석 일본 여행 가야하는 이유?!' 이벤트와 '추석맞이 미국 여행 릴레이 혜택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현지 이용금액 1위 일본, 2위 미국인 점을 고려해 해당 국가로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하나카드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래블로그 결제시 인천공항 라운지 1만원 이용 혜택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미국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일본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공항, 면세, 현지 이용 등 여러 혜택을 통해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미국 여행 이벤트로는 현지에서 150·300·500만원 이상 결제 시 5·10·15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카드상품은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프리미엄 카드 총 9개로 카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상 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이다.
일본 여행 이벤트로는 일본 3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에서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미국 여행 이벤트와 동일한 9개 카드를 대상으로 해당 편의점에서 결제 시 최대 4만5000 하나머니 한도 내 결제 금액의 100%가 적립된다. 그 외 하나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00 하나머니 한도 내 결제 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마련했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이용 시 인천공항 라운지 1만원 이용 가능, 인천·김포·김해공항 라운지 30% 할인,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인천·김포·제주·대구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인천공항 면세점 10% 할인과 함께 항공·호텔·면세 등 여정에 필요한 다채로운 혜택들을 확인할 수 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토리 줍다 ‘개구리 소년’ 유골 발견…유족 “재수사하라”[그해 오늘]
- 너클로 마구 때린 뒤 저항하자 “너 돌머리다”...최윤종 망언
- 탈락 권순우, 경기 끝난 뒤 라켓 박살 내며 분풀이 [영상]
- [속보]이재명, 영장실질심사 받으러 녹색병원서 출발
- “가격이 중앙선 넘었네”...한문철 바람막이 ‘13만원’ 가격 뭇매
- “이 개XX야” 이상민에 ‘욕설 세로드립’ 보낸 개딸들
- "고인에 돈 요구한 적 없다" 페트병 사건 학부모, 왜 그랬을까?
- '아시아新' 양재훈·이호준·김우민·황선우, 사상 첫 AG 계영金 쾌거[아시안게임]
- “잘생겼는데 금메달까지”…SNS서 난리 난 中 수영선수, 누구?[아시안게임]
- 가수 비 ‘부동산 사기 혐의’ 피소...소속사 “연예인 흠집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