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레이디제인 “♥임현태, 만난 지 3일째에 결혼하자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레이디제인이 임현태와의 첫 만남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레이디제인은 임현태와 첫 만남으로 "방송 MC와 게스트로 만났었는데 인사할 때부터 눈이 은은하게 돌아있는 걸 느꼈다. '나이 차이가 신경도 안 쓰이나?' 그런 생각도 많이 했었는데 엄청 사적으로 대시를 했다. 그때 이상한 사람이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현태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며 “저는 2014년 아이돌로 데뷔를 해서 열심히 활동을 하다가 예능에서도 충격(?)을 드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배우로 전향해서 여러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레이디제인은 임현태와 첫 만남으로 “방송 MC와 게스트로 만났었는데 인사할 때부터 눈이 은은하게 돌아있는 걸 느꼈다. ‘나이 차이가 신경도 안 쓰이나?’ 그런 생각도 많이 했었는데 엄청 사적으로 대시를 했다. 그때 이상한 사람이라 생각했다”고 밝혔다.
임현태는 “눈앞이 하얀 도화지라면 레이디제인 밖에 없었다. 눈에 누나 밖에 안 보이니까 본능적으로 달려갔다”고 전했다 레이디제인은 “만난 지 3일 째부터 결혼하자고 했다. 현태 씨가 아이돌 활동할 때부터 제가 이상형이라고 했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레이디제인, 60평 자가 신혼집 공개... “♥임현태 몸만 들어와”
- ‘동상이몽2’ 레이디제인 “♥임현태, 만난 지 3일째에 결혼하자고”
- ‘동상이몽2’ 홍진호, ‘구썸녀’ 레이디제인 결혼식 참석... “축의금만 전달”
- 최불암X김혜자, ‘회장님네 사람들’ 동반 출격... 완전체 모였다 [종합]
-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4년만의 귀환…11월 개막
- 강유석,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 확정
- 김혜자 “최불암 같은 배우 없어... 연기 계속 했으면” (‘회장님네 사람들’)
- ‘회장님네 사람들’ 김혜자, 최불암 잔소리에 서운... “나이 먹으면 변해야지”
- ‘회장님네 사람들’ 최불암X김혜자, 금동부부에 흐뭇... “둘이 제일 예뻐”
- 비, 85억 부동산 사기혐의 피소…“허위사실 법적대응”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