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과거 썸녀 레이디제인 결혼식, 민망해 축의금만 주고 와”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호가 과거 썸녀 레이디제인 결혼식에 가서 축의금만 주고 왔다고 밝혔다.
과거 썸 커플 스페셜MC 홍진호와 결혼 3개월차 레이디제인이 만나자 이현이는 "여기서 이렇게 만나도 되냐"고 반응했다.
홍진호는 레이디제인과 오랜만에 만난다며 "결혼식 때도 갔는데 얼굴만 보고 인사 못하고 왔다. 거기에 제가 있는 게 민망해서 축의금만 주고 왔다"고 레이디제인 결혼식에는 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진호가 과거 썸녀 레이디제인 결혼식에 가서 축의금만 주고 왔다고 밝혔다.
9월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 홍진호가 출연했다.
과거 썸 커플 스페셜MC 홍진호와 결혼 3개월차 레이디제인이 만나자 이현이는 “여기서 이렇게 만나도 되냐”고 반응했다. 김구라가 “둘이 썸장사 많이 했지”라고 말하자 레이디제인은 “표현이 저렴하다. 콘셉트다. 장사라니요”라고 반박했다.
김구라는 “진실성 없는 건 똑같은 것 아니냐”고 말하며 홍진호에 대해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해 누적 상금이 28억이다.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의 재회에 “이렇게 보니 묘하다”고 했고, 김숙은 “내가 불편하다”고 했다.
홍진호는 레이디제인과 오랜만에 만난다며 “결혼식 때도 갔는데 얼굴만 보고 인사 못하고 왔다. 거기에 제가 있는 게 민망해서 축의금만 주고 왔다”고 레이디제인 결혼식에는 갔다고 밝혔다.
박군이 “레이디제인 남편도 봤냐”고 묻자 홍진호는 “못 봤다”고 답했다. 이현이는 “당당하게 인사해야지”라며 안타까워 했고 레이디제인은 “괜히 제발 저렸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몰라보게 컸네? 한복 입고 다소곳 인사
- 200억 시세차익 이다해♥세븐, 커플 수영복 입고 럭셔리 여행 “풍덩 부부”
- 풍자, 브루노 마스 내한 ‘연예인 특혜’ 이해 불가 일침 “티켓 왜 받아?”(또간집)
- 프랑스인인데 왜? 파비앙 “PSG 욱일기 사진 구단에 정정 요청한 이유는..”[스타화보]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이필모♥’ 서수연 “자연분만 시도하다 응급 제왕‥최악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