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왕자된 원어스, 컴백 포인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오는 26일 미니 10집 'La Dolce Vita'(라 돌체 비타)를 발매한다.
전작 'PYGMALION'(피그말리온) 발매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보로, 타이틀곡 'Baila Conmigo'(바일라 꼰미고)를 포함해 유기적인 스토리를 지닌 총 5곡의 수록곡이 담겼다.
원어스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인어왕자'로의 변신을 예고, 이들의 미니 10집이 기대되는 세 가지 이유를 짚어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어스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인어왕자'로의 변신을 예고, 이들의 미니 10집이 기대되는 세 가지 이유를 짚어봤다.
● '인어왕자'의 달콤한 인생, 한 편의 환상 동화
'La Dolce Vita'에는 비록 짧은 순간일지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순간이 '달콤한 인생'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사랑하는 이와 춤을 추고 싶은 인어의 달콤한 염원을 그려내며 한 편의 환상 동화를 예고한다. 이들은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인어의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담은 퍼포먼스로 '치명 섹시'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까지 후회 없이 춤추고 싶은 원어스의 소망을 투영해 의미를 더한다.
● 이국적 사운드의 'Baila Conmigo'
타이틀곡 'Baila Conmigo'는 헝가리 무곡 4번 테마 위에 뭄바톤의 리듬을 가미해 리메이크한 곡으로, 절제된 사운드로 뜨거운 열정과 사랑을 표현한다. 그간 한국의 멋과 미를 녹여낸 음악으로 사랑받은 원어스는 이국적 사운드로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전으로 강렬한 여운을 선사한다.
● 높은 멤버 참여도, 진가 과시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 파워풀한 군무를 펼치는 원어스의 모습이 담겼다. 압도적인 스케일로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메인 댄서 환웅이 안무 제작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예감케 한다. 또한, 이도는 수록곡 'Simulation'(시뮬레이션), '미리보기 (Epilogue)' 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만의 색깔이 짙게 밴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눈 둘 곳 없는 순백의 시스루룩 [DA★]
- 산다라박, 이렇게 과감했나…가슴라인 훅 파인 핑크 원피스 자태 [DA★]
- ‘돌싱’ 최정윤 새 출발…김병철-김지석과 한솥밥 [공식]
- 김종민 “♥여친 있으면 어쩌려고..” 코요태 결혼 시작되나 (신랑수업)
- 이충현 감독 “♥전종서 눈빛만 봐도 딱…베스트 호흡” (발레리나)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