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석,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유석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강유석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5일 "강유석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펼쳐 온 강유석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유석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5일 “강유석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BS 드라마 ‘법쩐’에서 서울지검 7층 특수부를 꿈꾸는 말석검사 장태춘 역과 넷플릭스 ‘택배기사’에서 두둑한 배짱과 독보적인 싸움실력을 가진 인물이자 택배기사를 꿈꾸는 사월 역을 연이어 소화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는 강유석은 이번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속 산부인과 전공의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강유석은 지난 2018년 OCN ‘신의 퀴즈: 리부트’로 데뷔한 이후 ‘사의 찬미’, ‘낭만닥터 김사부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 ‘새빛남고 학생회’ 등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차근차근 입지를 넓혀왔다. 그동안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펼쳐 온 강유석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종로 율제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리는 작품이다. 앞서 전파를 타며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작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고윤정, 신시아 등이 출연한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회장님네 사람들’ 김혜자, 최불암 잔소리에 서운... “나이 먹으면 변해야지”
- ‘회장님네 사람들’ 최불암X김혜자, 금동부부에 흐뭇... “둘이 제일 예뻐”
- 비, 85억 부동산 사기혐의 피소…“허위사실 법적대응” 반박
- 김우빈→도경수 ‘콩콩팥팥’ 고라니 습격 받은 초보 농사꾼
- 추석엔 MBN…‘돌싱글즈4’ 동거 편 110분→‘장미단’ 스페셜
- 원어스, 미니 10집 선주문량 30만 장 돌파...커리어 하이 예고
- ‘돌싱글즈4’ 현실 동거…10월 1일 110분 특별 편성
- 예비신랑 이상엽, ‘편스토랑’ 합류
- ‘녹야’ 판빙빙X이주영, BIFF 참석[공식]
- 케플러, ‘갈릴레오’로 그릴 ‘마법 같은 사랑의 순간’[MK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