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컴백 타이틀곡 ‘MY WAY’ 활동 성료

손봉석 기자 2023. 9. 25. 2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아이돌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가을 컴백 타이틀곡 ‘MY WAY’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23일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타이틀곡 ‘MY WAY’(마이 웨이)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 미니 팬미팅도 가지며 팬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했다.

지난 9월 6일 컴백한 트렌드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MY WAY’ 음악방송 활동을 펼쳤다. 트렌드지는 KBS2 ‘뮤직뱅크’와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등 음악방송 무대를 순회하며 더욱 퀄리티 높아진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을 매료시켰다.

MBC ‘쇼! 음악중심’에서 트렌드지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전 선수들을 응원하는 퍼포먼스를 꾸며 특별한 막방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멈춤 없는 활동을 쭉 이어온 트렌드지는 지난 23일 ‘쇼! 음악중심’ 무대 후 커피차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 팬들과 달달한 커피타임을 가지며 훈훈함을 더했다.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심플리케이팝’ 캡처



트렌드지는 음방활동 마무리를 기념해 미니 팬미팅도 열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트렌드지는 팬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해 추억을 남긴 것은 물론, 팬들의 질문에 답해주는 시간도 가지는 등 뜻깊은 하루를 선사했다.

팬들과 행복한 추억을 나눈 트렌드지는 9월 하반기에도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 활동을 쭉 이어간다. 여기에 트렌드지는 오는 10월 첫 월드투어를 계획, 전 세계 팬들을 곧 찾아간다.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여러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