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 대죄', 中 론칭 일정 10월 13일로 연기…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6일 중국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던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서비스 일정이 돌연 연기됐다.
25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텐센트는 최근 중국 앱마켓 탭탭을 통해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오는 10월 13일 출시한다고 공지했다.
넷마블이 국내외에서 서비스 중인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일본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동명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수집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오는 26일 중국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던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서비스 일정이 돌연 연기됐다.
25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텐센트는 최근 중국 앱마켓 탭탭을 통해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오는 10월 13일 출시한다고 공지했다. 당초 론칭 예정일인 26일에서 18일 뒤로 연기한 것이다. 구체적인 연기 사유는 파악되지 않았다.
넷마블이 국내외에서 서비스 중인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일본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동명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수집 RPG다. 중국 버전의 경우 넷마블이 개발 리소스를 제공했으며 현지 판권은 일본 고단샤가 보유하고 있다. 중국 서비스는 텐센트가 맡는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3기 수료식 개최…대상 500만원
- 넷마블 가상아이돌 '메이브', 대한민국 청년의날 행사서 희망 메시지 전달
- 넷마블 메타버스엔터, 업스테이지와 '페르소나AI' 공동 개발
- [주말엔 운동] "'이 운동' 시키면 똘똘한 아이 될 가능성↑"
- [오늘의 운세] 12월 22일, 이 띠는 맑은 하늘처럼 하루의 기운이 왕성합니다!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
- 어묵 국물도 따로 돈 받네…"1컵당 100원·포장은 500원"
- "순간 눈을 의심"…왕복 4차선 한복판에 주차된 킥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