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미식축구 스타와 열애설…경기장 열정 응원 포착 [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식축구 스타 트래비스 켈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치프스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 스위트룸에 등장한 테일러 스위프트는 트래비스 켈시의 어머니와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테일러 스위프트가 경기 후 트래비스 켈시와 함께 경기장을 떠나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식축구 스타 트래비스 켈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9월 24일(현지시간) 피플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는 이날 미국 캔자스 시티 애로우헤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치프스 대 시카고 베어스의 NFL 경기를 관람했다.
치프스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 스위트룸에 등장한 테일러 스위프트는 트래비스 켈시의 어머니와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온라인에 공유되기도 했다. 특히 테일러 스위프트가 경기 후 트래비스 켈시와 함께 경기장을 떠나는 모습도 포착됐다.
피플은 "테일러 스위프트와 트래비스 켈시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폭스 스포츠가 공유한 영상에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트래비스 켈시와 그의 팀 동료들을 보면서 미소 짓고, 환호하고, 박수를 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 소식통은 "테일러 스위프트는 현재 일에 매우 집중하고 있으며 여자친구들과 어울리고 있다"며 "트래비스 켈시가 그녀를 경기에 초대해 응한 것이다. 일요일을 보내기에 환상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했을 뿐"이라고 열애는 아니라고 전하기도 했으나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할 수 있을지 현지의 관심이 뜨겁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몰라보게 컸네? 한복 입고 다소곳 인사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이필모♥’ 서수연 “자연분만 시도하다 응급 제왕‥최악 케이스”
- 이후신♥김지민, 결혼관+허리 스킨십 포착 “훨씬 좋아” 현커 대놓고 通했다(애프터)[어제TV]
- “결혼까지 생각” 정혁, 1500만원 쓴 환승이별 전여친 실명 언급에 당황(살림남2)[어제TV]
- 45세 엄지원 제주서 팔자 좋네, 수영복 입고 물 위에 둥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