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대, 2023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학대학교(총장 박건수, 이하 한국공대)는 지난 20일 한국공대 아트센터에서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Talk TU you)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공대의 학부모 초청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대학과 학부모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학대학교(총장 박건수, 이하 한국공대)는 지난 20일 한국공대 아트센터에서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Talk TU you)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공대의 학부모 초청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대학과 학부모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해를 거듭할수록 참여 학부모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참여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특히, 지난해 90여명에서 올해는 200여명으로 두 배 이상 학부모 참여 신청이 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건수 총장의 환영사에 이어서 김수민 기획처장이 대학 발전계획, 학생 지원제도 등 대학 소개를 발표하였고 심재홍 미래대학장으로부터는 한국공대 융합전공과 관련된 소개를 들었다.
전체 행사 이후에는 학과별로 이동하여 학과장을 포함한 교수, 학생들의 안내를 받아 한국공학대전 행사장에 방문하여 학생들의 졸업 작품을 보고 학과별 실습실 등 교육시설을 둘러보며 학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학교에서 안내가 오자마자 신청을 했다"며 "아이들이 어떤 환경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지도 직접 볼 수 있고 향후 진로와 취업 등에 대해서도 알게 되어 매우 유익했다. 많은 준비로 학부모들을 맞이해 준 학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악어 입속에 41세女 시신 `대롱대롱`…미 플로리다 `공포`
- 어른용 스낵 농심 `먹태깡` 600만봉 판매 넘었다
- "드라마 속 `더 글로리`가 실제로"…담뱃불로 지지고, 성착취물까지 촬영 `10대 女` 징역
- 女 초등생에 "사귀어 달라"…아파트 복도까지 따라간 40대 男 `징역형`
- 일가족 5명 서울·김포서 숨져…현장서 `돈문제 갈등` 유서 나와
- 도시형 생활주택 전유형 `아파트형`으로 85㎡까지 공급
- K바이오, `월드 ADC`서 기술력 알린다… 삼성·롯데·셀트리온 참가
- 3분기 소비판매 1.9% `뚝`… 한숨 가득한 자영업자들
- 해리스 "한국 이미 상당한 분담금 기여…한미동맹, 안보 핵심축"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