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역삼지점, 달러 투자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 역삼지점은 다음달 7일 오전 10시부터 여의도 본사에서 달러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증권 역삼지점은 설명회에 참석하는 인원 모두에게 1년 간 달러·엔화 등 외화 환전 수수료 100%를 우대하고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 상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임창현 하나증권 역삼지점장은 "달러와 엔화 투자에 관심이 있는 손님, 외화를 보유한 손님 등에게 도움이 될 설명회"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계좌 개설 시 특판 RP 상품 혜택
하나증권 역삼지점은 다음달 7일 오전 10시부터 여의도 본사에서 달러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참석을 희망할 경우 역삼지점에서 종합 매매 계좌를 개설하면 자동으로 신청 완료된다. 계좌 개설은 역삼지점 안내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모두 가능하며 참가 대상이 된 손님에게 설명회 전 초청장이 문자로 발송된다.
하나증권 역삼지점은 설명회에 참석하는 인원 모두에게 1년 간 달러·엔화 등 외화 환전 수수료 100%를 우대하고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 상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세미나를 신청한 선착순 100명의 손님에게는 달러 투자 관련 서적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창현 하나증권 역삼지점장은 “달러와 엔화 투자에 관심이 있는 손님, 외화를 보유한 손님 등에게 도움이 될 설명회”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나증권, 청년이사회 출범 'MZ세대 의견 적극 반영'
- 와이씨켐, 유리기판 소재 기대감에 급등 ... 하나증권 '인텔, SKC 유리기판 수혜주'
- 하나증권 '해외주식 무료로 국내입고 하세요'
- 모르는 남자와 성관계 후 임신…모텔서 아이 낳고 시신 버린 40대 '감형'
- 지하철서 햄버거 '쩝쩝'·콜라 '쭉쭉'…쓰레기는 두고 간 쩍벌男
- 남녀 누드모델 사이 비집고 들어가야 하는 전시회 화제
- 여친 '죽여봐라 못 죽이지?” 말에…화가 나 살해했다는 동거남
- 20대女 집 사다리 타고 침입…'성폭행 못했다'는 황당한 이유
- '매일 남자 바꾸며 '원나잇' 했다가…” 한 여성 직장인 때늦은 후회
- 요즘도 4000원 자장면 있어요?…'용진이형'은 먹어 봤다 그리고 남긴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