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잠 안 자려 노력...시간 아까워 보통 4~6시간 잔다" [할리웃통신]

강성훈 2023. 9. 25. 13: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스타 톰 크루즈(61)의 위대한 경력에는 남다른 '수면 습관'이 뒷받침되고 있었다.

최근 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이탈리아 시사회에서 수면 습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잠을 많이 자지 않는 이유에 관해 톰 크루즈는 "잠을 못 자고 '무의식 상태'에 있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실제로 톰 크루즈는 20년 전 'Ellen DeGeneres Show'에 출연해 4~6시간만 잠을 잔다고 전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슈퍼스타 톰 크루즈(61)의 위대한 경력에는 남다른 '수면 습관'이 뒷받침되고 있었다.

톰 크루즈는 고령에도 여전히 건재하다. 그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7'(2023)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절벽에서 떨어지고, '탑건:매버릭'(2022)에서 실제 전투기를 조종하는 등 위험한 스턴트를 직접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24일(현지시간) 외신 '핑크빌라'는 톰 쿠르즈가 오랜 시간 영화계에서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이 '수면 시간 제한'이라고 전했다. 

최근 톰 크루즈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이탈리아 시사회에서 수면 습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인터뷰어는 그에게 "출연진 중 한 명이 17년 동안 당신이 자는 모습을 두 번밖에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라고 얘기했다.

톰 크루즈는 재밌다고 생각했지만, 결코 부정하지 않았다. 그는 "나는 잠을 자지 않으려고 노력한다"라고 답했다.  

잠을 많이 자지 않는 이유에 관해 톰 크루즈는 "잠을 못 자고 '무의식 상태'에 있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는 "하루가 빨리 시작되고 빨리 끝나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톰 크루즈는 20년 전 'Ellen DeGeneres Show'에 출연해 4~6시간만 잠을 잔다고 전한 바 있다. 그는 새로운 액션을 배울 때 잠을 적게 자는 대신 자신이 수행하는 역할에 능숙해지는 것을 원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톰 크루즈는 1981년 영화 '끝없는 사랑'으로 데뷔했다. 이후 40년 동안 다양한 장르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고 주연을 맡는 작품마다 성공을 거뒀다. 히트 메이커로 불린 그는 코미디, 액션, 러브스토리, 휴먼 등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