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칸이 주목한 신예 김시은 골드메달리스트行, 김수현 서예지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칸이 주목한 신예 김시은이 골드메달리스트에 새 둥지를 튼다.
9월 25일 뉴스엔 취재 결과 김시은은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다.
김시은은 '다음 소희'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고,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또 김시은은 '다음 소희'로 제43회 영화평론가협회상(이하 영평상) 시상식에서 신인여우상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칸이 주목한 신예 김시은이 골드메달리스트에 새 둥지를 튼다.
9월 25일 뉴스엔 취재 결과 김시은은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다. 현재 세부적인 사항을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1999년생인 김소희는 지난 2월 개봉한 '다음 소희'(정주리 감독)로 칸영화제에 초청되며 화려한 장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김시은은 '다음 소희'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고,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또 김시은은 '다음 소희'로 제43회 영화평론가협회상(이하 영평상) 시상식에서 신인여우상도 수상했다.
이 밖에도 김시은은 드라마 ‘런 온’, '십시일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왔다.
한편 골드메달리스트는 배우 김수현 서예지 설인아 김수겸 이채민 최현욱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결혼 계획 발표? “오빠가 나보고 ‘우결’ 하재”(방가네)
- ‘원초적 본능’ 샤론 스톤, 60대 맞아? 비키니 입고 완벽 몸매 과시
- 이효리, 과감 아이라인 ‘센언니’ 비주얼로 ♥이상순 품에 쏘옥 ‘금슬’ 자랑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몰라보게 컸네? 한복 입고 다소곳 인사
- ‘치과의사♥’ 전혜빈, 으리으리 한옥서 子 돌잔치‥럭셔리 끝판왕
- 하지원 술버릇 심하네, 만취 댄스에 매니저 난입 “난 자유인”(짠한형)
- ‘이필모♥’ 서수연 “자연분만 시도하다 응급 제왕‥최악 케이스”
- 이후신♥김지민, 결혼관+허리 스킨십 포착 “훨씬 좋아” 현커 대놓고 通했다(애프터)[어제TV]
- “결혼까지 생각” 정혁, 1500만원 쓴 환승이별 전여친 실명 언급에 당황(살림남2)[어제TV]
- 45세 엄지원 제주서 팔자 좋네, 수영복 입고 물 위에 둥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