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칸이 주목한 신예 김시은 골드메달리스트行, 김수현 서예지와 한솥밥

하지원 2023. 9. 25. 1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칸이 주목한 신예 김시은이 골드메달리스트에 새 둥지를 튼다.

9월 25일 뉴스엔 취재 결과 김시은은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다.

김시은은 '다음 소희'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고,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또 김시은은 '다음 소희'로 제43회 영화평론가협회상(이하 영평상) 시상식에서 신인여우상도 수상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시은 (뉴스엔DB)

[뉴스엔 하지원 기자]

칸이 주목한 신예 김시은이 골드메달리스트에 새 둥지를 튼다.

9월 25일 뉴스엔 취재 결과 김시은은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이다. 현재 세부적인 사항을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1999년생인 김소희는 지난 2월 개봉한 '다음 소희'(정주리 감독)로 칸영화제에 초청되며 화려한 장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김시은은 '다음 소희'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고,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또 김시은은 '다음 소희'로 제43회 영화평론가협회상(이하 영평상) 시상식에서 신인여우상도 수상했다.

이 밖에도 김시은은 드라마 ‘런 온’, '십시일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왔다.

한편 골드메달리스트는 배우 김수현 서예지 설인아 김수겸 이채민 최현욱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