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농심, 3분기 매출 호조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농심에 대해 지난 9월 21일 매수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25일 한화투자증권에서 농심에 대해 "질적 성장이 지속된다"며 매수의견을 제시하고 목표주가는 60만원을 유지했다.
한화투자증권은 23년 3분기 농심의 매출액을 8876억원, 영업이익은 509억원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와 86% 성장한 수치이다. 국내 라면 시장이 가격 경쟁보다는 제품 중심의 경쟁을 하는 분위기로 바뀌었다며 제품 포트폴리오가 다양한 농심에 유리한 변화라고 생각한다는 의견을 밝혔다.
지난 6월과 8월에 출시된 '먹태깡'과 '신라면 더 레드' 등 신제품 판매 호조도 매출 증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농심에 대해 지난 9월 21일 매수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년 일하면 연금 백만장자"…'은퇴자의 천국' 불리는 나라
- 공덕역 역세권에 다우키움 그룹 입주…"1조 경제 효과 예상"
- "불문과도 엔지니어로"…문과 출신 채용했더니 '깜짝 결과'
- "고민 중" 조국 한마디에…'이 종목' 주가 엄청 뛰었다
- "매일 오전 7~9시에 운동했더니…" 깜짝 연구 결과 [건강!톡]
- "중2 키 115cm·몸무게 15kg"…몸에 날개 품은 14세 [건강!톡]
- SM 떠난 이수만, 나무 심기는 계속…100만 달러 펀드 조성
- 목숨 빼앗는 거 빼곤 다 똑같다…현실판 '오징어게임' 온다
- 이솜 "귀신 보고 싶었는데, 보지 못했어요" [인터뷰+]
- 잘나가던 이대·신촌이 어쩌다가…"中 관광객도 안 와요"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