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규 이베스트증권 대표, 수산물 소비·어촌 휴가 장려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김원규 대표가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축된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지난 7월 27일 해양수산부와 우리바다 지킴이 검증 테스크포스(TF)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첫 주자는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우리바다 지킴이 검증 TF 성일종 위원장,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김원규 대표가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축된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지난 7월 27일 해양수산부와 우리바다 지킴이 검증 테스크포스(TF)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두고 수산물 소비와 어촌 관광을 장려하고 있다. 캠페인 메시지를 SNS에 공유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주자는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우리바다 지킴이 검증 TF 성일종 위원장,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이었다. 김 대표는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김 대표는 "한가위에는 우리 수산물로 가족과 이웃 간의 정을 나누시길 바란다"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신 대한민국 어민 여러분이 다시 힘을 얻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바라는 것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띠는?
- [속보] 美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전년비 2.1%↑…전망치 부합
- 공군서 또 성폭력…대령이 회식서 여군 초급장교 강간 미수
- '하늘궁'서 신도들 성추행…허경영, 경찰 출석 조사
- 성매매 빙자 절도범 의혹 '23기 정숙'…결국 '통편집'될 듯
- '고려아연 우호지분' LG화학 신학철 "산업 생태계 위해 문제 잘 해결돼야"
- 삼성전자, 한경협 연회비 18억1000만원 11월중 납부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