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수호, 연쇄 살인범 아닌 피해자…한지민 구하고 사망 '충격'

장우영 2023. 9. 25.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하게' 수호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수호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에서 미스터리한 꽃미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선우 역으로 분해 캐릭터의 감정 묘사를 세밀하게 표현, 몰입도를 한껏 상승시켜 배우로서 능력을 제대로 인정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힙하게’ 수호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수호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연출 김석윤·최보윤,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에서 미스터리한 꽃미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선우 역으로 분해 캐릭터의 감정 묘사를 세밀하게 표현, 몰입도를 한껏 상승시켜 배우로서 능력을 제대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김선우는 할아버지를 잃고 힘들어하는 봉예분(한지민)에게 차주만(이승준) 의원 때문에 엄마가 행방불명이 된 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무연고 시신을 찾으러 다닌다는 가슴 아픈 사실을 고백, 소중한 사람을 잃은 두 사람이 인간 대 인간으로 서로를 위로하는 장면이 그려져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김선우는 진심을 터놓은 후 급속도로 가까워진 봉예분에게 자신을 믿어주는데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며 초능력 사용을 허락, 결백을 증명했음에도 여전히 의심 중인 문장열(이민기)과 불꽃 튀는 대립을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선우는 피 묻은 칼을 공방에서 발견해 오해하고 도망가는 봉예분을 되레 보호하기 위해 진짜 범인과 필사적인 사투를 벌이고, 이후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채로 발견되는 상상 초월 엔딩으로 모두를 혼돈에 빠트렸다.

이 과정에서 수호는 스릴러와 로맨스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묘한 분위기와 서늘한 매력으로 역대급 반전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으며, 이를 입증하듯 수호가 맹활약한 14회 시청률이 전국 9.6% 수도권 10.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해 또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둔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